티스토리 뷰

반응형
간만에 퇴근하기 전에 게임을

하나 올릴까 한다.

이번에 소개할 게임은

rosecamellia... 로즈 카멜리아...

라는 이름의 플래쉬 게임이다.

일명 뺨때리기 게임...ㄷㄷㄷ

그냥 단순한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으로

볼 수도 있지만, 찬찬히 살펴보면 나름대로

스토리가 있는게임.

.
.
.

슌스케에게 시집간 레이코(주인공) 그런데 갑작스레 남편이 죽고만다....(엥...)

그리고 레이코를 못살게 구는 츠바키쇼지 일가...(라고 해봤자 왠지 다들 여자다....)

괴롭힘을 견디다 못해 홀연히 일어서는 레이코...

그리고 게임시작..

게임을 해 보면 알겠지만 이건 뭐 여자들이 더 무서버....ㄷㄷㄷ

.
.
.


게임 조작 : 마우스

공격 :
화면 오른쪽 하단에 공격 버튼이 나타나면 클릭 후 상대편 아낙의 얼굴로 드래그...
이 때 마우스로 어떤 곡선을 그리느냐에 따라 공격의 강도가 달라짐..ㅎㅎㅎ

회피 :
화면 왼쪽 하단에 회피 버튼이 나타나면 클릭 후 주인공 방향으로 곡선으로 드래그.
회피를 얼마나 잘 하냐에 따라서 클리어를 하냐 못하냐로 나뉨..







왠지 슬퍼보이는 오프닝....뭐 시집간 다음날 남편이 죽었으니...쩝...
오른쪽 하단으로 난이도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.



 불꽃 싸닥션으로 승리하는 장면...



가볍게 회피 ㅋㅋㅋㅋㅋ 상대방 아낙의 얼굴은 이미..... 


설정만 여자지 이건 뭐 남자나 다름없음.... 때리는 포즈도 다른 사람들과 다른 포스가...


어찌 저런 가녀린 몸으로 저런 싸닥션을...게다가 손목 스냅만으로...ㄷㄷㄷ 


요번 판 아주머니는 생긴거 하고 달리 싸닥션을 날리실 때 급변함....온몸을 사용...



요 아주머니는 자기가 질때는 순정만화 표정이 된다... 좀 코미디인 듯 ㅎㅎㅎㅎㅎㅎ 


요 웃으며 주먹을 날려주시는 아주머니가 바로 끝판왕....ㄷㄷㄷ
근데 왜 주먹인데.... 그것도 반지낀 주먹으로(이쯤되면 찡으로 밖에 안보임)



하지만 가볍게 손목으냅만으로 끝판왕 제압...(피가 한칸...)



끝판까지 깨면 

뭔가 여운이 남는 엔딩장면도 볼 수 있다.

아무튼 이것도 막장게임

여자들끼리 날리는 상콤한 불꽃 사닥션의 손맛을 느끼고 싶다면

도전 ㅎㅎㅎㅎㅎ










 http://nigoro.jp/game/rosecamellia/rosecamellia.php

























 

 

















 
반응형
댓글
반응형
09-21 02:34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